비밀 성분이 포함 된 클러스터 기반의 계단식 슬롯 게임 인 Chillipop으로 더욱 멋지게 꾸며보세요. 그리드가 확장되어 폭발적이고 새로운 승리 방법을 제공합니다.

Mariachi 사운드 트랙에서 강력한 빨강 및 녹색 칠리 기호에 이르기까지 Chillipop은 멕시코 요리의 정신과 지글 지글로 가득합니다. 플레이어는 토마토, 양파, 마늘, 빨강, 노랑 및 녹색 고추와 같은 기호를 일치시키는 완벽한 살사를 조립하여 가장 맛있는 (그리고 최고로 지불하는) 조합을 만듭니다.

소스 자체와 마찬가지로 Chillipop에서도 빠르게 가열 될 수 있습니다. 3 개 이상의 인접한 심볼로 구성된 모든 구성이 지불되며 아이템이 냄비에 추가되면 새 심볼이 계단식으로 내려와 대체됩니다. 이를 야생 피냐타 기호와 결합하면 모든 재료를 대체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가 화면에 나타날 때 누적 배율을 생성 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한 번의 회전으로 최대의 맛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축제는 한 번에 3 개 이상의 팩 뮬 산란 기호로 트리거되는 Free Spins 기능으로 한창 진행됩니다. 5 ~ 26 회의 프리 스핀 할당을 통해 Chillipop은 Betsoft의 독점 '트레일 시스템'을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수집하는 솜브레로 스포츠 노새의 수를 추적하고 설정된 마일스톤은 요리 냄비의 크기를 더욱 확장합니다. 초기 5x3 그리드에서 Free Falls 기능은 플레이 영역을 대규모 8x8로 확장 할 수 있으며 새로운 차원은 페이 라인 수를 극적으로 증가시킵니다.